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삼성 커브드 55인치 구입후기 2편 - 가격 및 설치

by 앨리스이야기 2015. 7. 25.
반응형

삼성커브드TV 55인치 8500모델을 구매할 당시 견적서 및 조건입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는 엘지베스트샵이나 하이마트와는달리 전시상품에대한 적극적인 권장 및 견적서보여는 주지만 제공하지 않습니다.

 

 

 

UHDTV 특성을 보여주기위해 돋보기를 통한 화소를 보여주는 방식이 재미있었습니다. 실제 가까이서 볼수록 확대할 수록 UHDTV는 fullhd대비 훨씬 곱습니다.

 

 

 

 

 

디지털프라자의 모든 상품에는 세일이라는 표현은 붙어있지만 이역시 오프라인의 특성일뿐 실제 구매가는 전혀다릅니다. 그냥 이렇다는 것이지요.

 

 

 

이제품의 경우 삼성제습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실제구매시는 저만큼의 가격을 빼주거나 하는 방식으로 가격을 더 낮춰구매하는 듯한 방식을 취합니다. 물론 가습기를 가져가도되지만 포기할때는 가습기가격보다는 30%쯤 손해를 봅니다.

 

 

 

 

 

 

제가 실제로 구매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견적서입니다. 구매에 정상가는 339만원이었는데요, 최종적으로 277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삼성회원가입, 벼룩시장가입, 삼성카드로 구입 할인입니다. 선물로는 그릇셋트 하나 받았습니다만 그냥 만원짜리 같습니다. 아래쪽 견적서는 하이마트와 엘지베스트샵의 견적서입니다.

 

 

 

구매하고 요청한날에 정확히 산골마을에 도착을 합니다. 사람이 많지않은동네라 이런건 참 반갑습니다.

 

 

 

 

 

설치가 끝난 후 받은 기사님 명함인데요, 디테일하게 행동요령이 적혀있더군요.

 

 

 

마지막으로 설치가 끝난 후 테스트해주시는 장면입니다. 요근래 삼성이든, 위니아딤채든, 빅디스플레이든 기사님들의 친절도는 정말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설명도 매우 자세하구요. 물론 이분들은 그만큼 스트레스가 있겠지요.

 

 

 

 

마침내 설치가 되고나니 무언가 뿌듯합니다. 커브드에 대해서 궁금하던터라 과연 어떨까 말이죠. 뒤쪽에는 저희 부부방 메인 빅디스플레이 65인치 UHD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설정화면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간단하면서도 디테일해서 일반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빅디스플레이의 경우 스마트기능이 없기때문에 단순히 모니터적인 설정이 중심이지만, 삼성커브드 55인치 UHDTV는 스마트기능이 있기때문에 설정을 해야하는 것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엑스박스원에 물려서 테스트해봤습니다. 더 큰 화면(65인치)에서 플레이하다가 작아진(55인치)에서 하려니 조금 갑갑함은 있습니다. 빅디스플레이나 삼성커브드나 게임모드로 놓지않아도 프레임은 게임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요즘 디스플레이들은 성능이 참 좋아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브드의 특징을 비교해보려고 우측면 상단에서 찍어보았는데요, 커브드의 특징이 보입니다. 와이프작업용으로 구입한 삼성커브드 55인치는 인터넷으로 가격을 비교해도 나쁘지 않게 구입을 한 것 같습니다.

구매하면서 느낀점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서로의 장점이 있지만 가격은 비슷하게 만들어진다는 점입니다. 결국 마음에 드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제가 운영중인 사이트 http://itwind.co.kr  <= 이곳에 UHD 영상들을 제공(풍류 메뉴) 중이니 많은 감상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