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FC서울 vs 청춘FC 경기 하이라이트 초고화질 UHD 영상

by 앨리스이야기 2015. 10. 10.
반응형

FC서울 vs 청춘FC 경기에도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청춘FC선발이 다소 좀 차이가 있었습니다. 골키퍼 이도한도 나오고, 이강도 나오고, 염호덕은 역시 출전했습니다.

FC서울은 정조국, 박희성, 고요한, 김남춘, 정승용 등 나름 이름값 있는 선수들과 육성군 선수들이 같이 출전했습니다.

깜짝으로 은퇴한 아디가 출전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직도 클라스는 영원하더군요!


그래도 FC서울 페이스북 이벤트로 표를 수령한지라 원주에서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까지 부랴부랴 날아갔습니다. 간만에 축구를 좀 즐겼네요. 


UHD로 영상을 찍었는데, 편집과정에서 아이무비의 최대지원이 Fullhd인지라, 화질이 좀 떨어졌습니다. 

전반전 및 후반전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골 장면은 풍류TV 혹은 방송에서 보시라고 스포될만한 부분은 빼드립니다. 


다음 챌린지 선발에 대해 K리그 팬들의 불만이 많은데요, 이날도 청춘과의 경기에 FC서울 팬들의 불만이 상당했습니다. "평소에 중계좀 해주지" "언제부터 축구팬이었냐?" 등 청춘FC선수들로 인해 생긴 이러한 분위기에 매우 답갑지 않은 모습이었는데요, 저는 반대로 생각합니다. 이런식으로라도 조금씩 저변이 넓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라고 말이죠. 이렇든 저렇든 k리그는 노출과 이야기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그런부분에서 청춘FC의 이야기는 매우 매력적인 홍보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달걀과 닭의 이야기와 비슷하다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초고화질 UHD 화면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itwind.co.kr/review/review_read.html?rev_id=66







FC서울 서포터즈




아디!!!




트레이너




몸풀러 가는 중!




이강!




요즘 인기 좋은 염호덕!






정조국과 윤일록




하프타임때 모습이라 분위기가 좋습니다.



길정현




안정환과 이을용감독




욘스 최용수




청춘FC 응원단




경기 후 꾸벅 인사!




레전드 아디~




감독 코치 3인방 (안정환, 이을용, 그리고 코치)




새피디와 스텝때들!





이날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입할 뻔한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참고로 초고화질 UHD 화면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itwind.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