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우리부부를 위해 홍대밴드(직토)를 구입했습니다.

by 앨리스이야기 2016. 5. 16.
반응형

PC방을 인수한 후 부터 생활리듬이 엉망이 되버린 탓에 우리 부부를 위한 투자를 했습니다. 

요즘 스마트 밴드가 인기입니다. 샤오미 미밴드부터, 핏빗에서 나온 제품들 및 정말 많은 수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갤럭시s6 엣지를 들고다니면서 체크해온 S헬스기능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무겁기도 하고 수면체크등 여러가지 면에서 한계점이 있는터라 스마트밴드를 구입하게 된 것이지요. 특히 와이프의 수면장애가 큰 편입니다.


일명 "홍대밴드" 직토워크라는 다소 생소한 제품입니다만, 스마트밴드 중에 패션모델 및 프로 크로스핏선수들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인지라 가격은 높긴하나, 디자인도 인기고 기능도 충실하다고 합니다. 


더 마음에 드는건 대한민국 제품이라는것! 해외회사들의 전유물같은 스마트밴드시장에서 대한민국 제품이 잘나가고 있다는게 자랑스럽습니다. 요게 요번에 구입한 직토 워크 라지와 스몰입니다. 와이프는 스몰사이즈로 선택을 했습니다. 스트랩도 가죽으로 별도 구매했네요.




실착샷입니다. 모션인식이 가능한 탓에 손목을 홱~ 돌리면 시계기능이 표기가 됩니다. ㅋㅋ



그리고 하드웨어회사들의 단점이라면 그냥 팔고만 끝나는 나머지는 너가 알아서해! 라는 식이다보니 초반에만 반짝이고 이를 활용할 방법이 없습니다. 직토는 그런면에서 재미있는 생태계를 꾸려? 가고 있는데요.


구매 후 제대로된 보행목표를 주고 이를 도달하면 실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줍니다. 이를 통해 외식을 할 수도 있고 영화도 볼 수 있고 뭐 등 등 암튼 직토가 제기한 목표대로 걸어만 주면 됩니다. 물론 바른걸음을 해야 합니다. 역시 모델 용인지...




또 하나는 상해 보험인데요, 제가 출퇴근 하는 동안 사고가 나면 보험처리를 해준다고 하네요. 열심히 걸어다니라는 뜻 같습니다. 즉 직토워크를 통해서 열심히 걷다보면 즐거운 일이 생길것이다. 이런 뜻이겠지요. 




핏빗도 크로스핏 선수들이 많이 찬다고는 합니다만, 저 같은 일반인들에게는 이런 단순목표 미션이 장기적 관점에서 더 훌륭한 성과를 만들어 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쨌든 저 역시 열심히 걸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척추추간판탈출? 증상이 있다라고 진단을 받은 터라 걸음걸이도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도움을 줄지... 한 달 후에 머리맡에 팽겨쳐둔 알람시계가 될 것인가는 저의 몫이긴 할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