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찍고 이벤트에 당첨이 되다! 한 달의 여행

by 앨리스이야기 2016. 7. 24.
반응형

사람이 태어나 수 많은 도전들을 시도합니다.

이벤트 등도 엄청난 경쟁 속에서 이루어지는 도전 중에 하나이지요.


핏빗 알타, 핏빗 블레이즈 등 외산 스마트밴드들 속에서 국내 기술로 제작된,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밴드 직토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페이스북에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한 달 간 진행되는 여행인데요, PC방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와이프에게는 미안하지만 당당히 지원해 봅니다. 그리고 얼껼에 당첨이... 기쁘긴 합니다만 과연 잘해낼 수 있을지 하는 생각부터 듭니다. 미션또한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직토워크 스마트밴드의 특성 상 역시나 열심히 걸어야 하는 이벤트 입니다. 무려 2만보!



하루 만보 걷기는 열심히 수행하고 있습니다만, 2만보는 도전해보지 않은 터라 어떨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2만보를 걷는 것이 아니라, 화제가 되고 있는 포켓몬을 잡아야 합니다.  

포켓몬고가 출현한다는 속초 지도를 보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고를 좋아하는 우리 셋째와 함께 속초 바닥도 누비면서 그간 아빠와 함께 해본적이 거의 없었던 시간들에 대해 조금이나마 보상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첫 번째 미션인 속초 포켓몬 잡으로 2만보를 잘 수행하고 한 달간 주어진 자유여행(미션이 포함된) 속에서 잠시나마 40넘어 달려만 왔던 제 자신을 되돌아보고 몸과 마음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스마트밴드 보조충전배터리 및 런닝화 등 벌써부터 몸이 근질 근질 합니다. 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