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54

알루미늄캔 및 고물을 팔다! (고물시세) PC방을 시작하면서, 가장 많은 쓰레기가 음료수 캔입니다. 초창기에는 재활용하시는 할머니가 가져가셨는데요, 이런저런 문제가 있어서 직접 집에다 운반해 보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몇 개월이 지나 뒷마당 한 켠에 가득 쌓인 음료수 캔을 아버지가 수소문하신 끝에 직접 받으러 오신다는 고물상이 있어서 처리하기로 합니다. 이왕 오신김에 집안 이곳 저곳에 있는 고물들(폐지모음 등)도 같이 처리 합니다. 헌 옷도 매입해가신다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 어쨌든 사진처럼 가득찬 알루미늄캔을 볼때면 흐믓하기만 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일했구나 하는 기분도 들구요. 고물을 실어드리고 도착하니 그 양이 상당합니다. ㅡㅡ; 퇴근 시 한 차씩 옮겼던 양인지라 저정도라고는 생각도 못했던데다가 워낙에 가벼우니 끽해야 몇 키로 .. 2016. 5. 21.
우리부부를 위해 홍대밴드(직토)를 구입했습니다. PC방을 인수한 후 부터 생활리듬이 엉망이 되버린 탓에 우리 부부를 위한 투자를 했습니다. 요즘 스마트 밴드가 인기입니다. 샤오미 미밴드부터, 핏빗에서 나온 제품들 및 정말 많은 수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갤럭시s6 엣지를 들고다니면서 체크해온 S헬스기능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무겁기도 하고 수면체크등 여러가지 면에서 한계점이 있는터라 스마트밴드를 구입하게 된 것이지요. 특히 와이프의 수면장애가 큰 편입니다. 일명 "홍대밴드" 직토워크라는 다소 생소한 제품입니다만, 스마트밴드 중에 패션모델 및 프로 크로스핏선수들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인지라 가격은 높긴하나, 디자인도 인기고 기능도 충실하다고 합니다. 더 마음에 드는건 대한민국 제품이라는것! 해외회사들의 전유물같은 스마트밴드시장에서 대한민국.. 2016. 5. 16.
알리발 인옵/익스 구매와 G1마우스 수리기 안녕하세요. IT풍류입니다. 어찌된 일인지 어젠 PC방 장사가 너무나 되지 않았습니다. 애들 운동회가 있는 날이라 그런지 연휴의 휴유증인지 알 수없네요. 요근래 알리발 익스와 인옵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저 역시 오래전에 주문한 알리발 익스와 인옵이 이제야 도착을 했습니다. ㅡㅡv 그리고 마우스 수리업체를 통해 G1을 수리를 받아보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냥 옥션이랑 똑같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글지원도 다되구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옥션처럼 상품 검색을 하신 후에 별점과 가격이 좋은 판매자를 선택하시면 벽돌이나 진짜 빨간쌀(홍미노트)을 받는 경우는 피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판매자와 채팅이 가능한지또한 모두 표기가 되기때문에 상담을 해보시는 것.. 2016. 5. 13.
주요 CPU 성능비교 벤치마크 결과!! 안녕하세요 IT풍류입니다. 어느덧 PC방을 운영한지 6개월이 되어갑니다. 5월은 황금 연휴가 결정된 만큼 PC방에 황금을 전해주기를 고대해 봅니다. 저희 PC방은 AMD FX 8300만 사용 중입니다. 그렇다보니 뭐가 안된다는 소리만 들으면 뜨끔 뜨끔합니다. 게임별 발적화니 이런걸 떠나서 걍 그런것이지요. 지금은 많이 무뎌졌습니다만... 그래서 저도 스카이레이크로 한 대 셋팅 중에 있습니다. 이건 뭐 스카이레이크에서 하면 얼마나 다른지라도 궁금해서 말이죠. 벤치마크 결과라는 것은 절대적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친인텔적인 프로그램도 많은데다가 개별PC별 혹은 미디어별 테스트 환경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하드웨어배틀이라는 사이트에서 의외?의 벤치마크 결과표를 보았습니다. 이표만 본다면 아.. 2016. 5.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