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5

식이요법과 스마트밴드를 통한 체중변화 66키로! 식이요법과 직토워크 스마트밴드를 통해 활동량에 대한 꾸준한 칼로리 소비등을 체크해나간지 벌써 3주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30대가 넘어가면서 60중반 이상을 꾸준히 유지해오다, 스트레스가 심해진 탓인지 70키로 가까이 몸무게가 올라갔었는데요 딱히 운동 없이 식단의 변화와 스마트밴드를 통한 꾸준한 관리가 체중의 변화를 불러온 것 같습니다. 와이프도 눈에띄게 미쉐린 타이어들을 벗어내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와이프 역시도 딱히 운동을 하는 것은 없습니다. 단지 저와 함께 스마트밴드를 차고 식이요법을 꾸준히 하고 있을 뿐이지요. 일단 저의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뱃살의 감소 2. 지루성피부염(두피) 사라짐 3. 구강 구내염 사라짐 저에게 2번(지루성피부염)과 3번(구내염)은 만성질환입니다. 머리.. 2016. 6. 30.
직토워크 보행교정과 바디밸런스 체크 마음고생이 심했던 모양입니다. 와이프가 변해갑니다. 염증질환을 줄이기위한 라이프입니다. 식단, 운동, 모든 영역에서 변해가고 있습니다. 음식은 단백질과 야채를 중심으로 거의 조미료와 간을 하지 않습니다. PC방을 하면서 주구장창 라면만 먹고 수면장애도 심각했던 삶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덕인지 병원에서 회복이 매우 빠르다고 합니다. 까마귀날자 배떨어진 격일수도 있지만 와이프의 노력이 충분히 반영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손목에는 제가 사준 스마트밴드가 꾸준히 채워져 있습니다. 칼로리를 체크하고 식단 조절하고, 걸음 수 체크하고 식단 조절하고... 덕분에 저도 강제 다이어트 중입니다. 라면이 그립습니다. ㅠㅠ 어쨌든 직토워크에는 특이한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이 기능때문에 타박도 받습니다. 바로 보행교정과 바.. 2016. 6. 23.
PC방과 앱코 키보드/헤드셋/케이스 이야기 PC방을 시작하고 하드웨어 전문가라는 자부심은 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그동안 제가 최고라생각했던 제품들 즉 에이수스, 인텔, 기가바이트 등과 같은 Must have를 포기하게 된 것이지요. 특히 주변기기는 저에게 가장 고민을 많이준 카테고리였습니다. 당연히 로지텍 G1을 선택하면 좋겠지만 이미 단종된 상황이고, 키보드역시도 딱히 무엇이 좋다라고 말하기에는 애매했지요. 그런데 여기서 하드웨어 전문가?라는 틀이 PC방에서는 얼마나 부질없는가라는 것을 몸소 체험하게 됩니다. 즉 PC방은 싸고, 잘돌아가고, 단순하며, AS 잘되면 끝이라는 것이지요. 오버클러커로서 열심히 살아왔던 1% 성능업등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버클럭은 시도하고 있습니다만... 거기에 전기세 및 기타 유지비 등 등 정말 P.. 2016. 6. 19.
건강한 삶을 위한 첫 시작! 음식,걷기 건강한 삶을 위한 첫 단계를 시작해 보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크게 아프고 나서부터 건강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젠 우리도 아플(중년) 나이가 되었구나 하고 말이죠. 사실 건강이라는 단어자체는 늘 머릿속에 있으나, 무의식속에 들어있을뿐 저희 부부의 삶은 늘 같습니다. 만들기 쉽고 맛있는것(주로 인스턴트)을 먹고, 더우면 시원한 청량음료 먹고... 그렇다고 특별히 운동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단순히 하드웨어적 변화를 보면, 신체적 성장이 끝난 후 몸무게의 변화만 3번 있었습니다. 20대 58키로 / 30대 62키로 / 40대 68키로 많이 먹거나 해봐야 앞뒤로 1키로 왔다 갔다 할 정도입니다. 이런 변화에 대해 지금 생각해보면 경제적 수준이 올라가면서 잘먹게됩니다. 그러나 운동량은 비슷할겁니다... 2016. 6. 18.
AMD 7세대 프로세서 계획 발표 AMD가 인텔 경쟁제품대비 강력한 7세대 랩탑(노트북) 프로세서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성능의 경우 AMD 프로세서 중 상위군에 속하는 AMD FX 프로세서는 AMD 이전 세대 프로세서대비 56% 더 빠르고, 인텔의 최상급 모델인 코어 i7 모바일 프로세서보다 컴퓨팅 성능은 51%, 그래픽 성능은 53% 각각 더 빠르다고 발표했습니다. 소비전력의 경우 AMD FX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AMD 프로세서보다 12% 덜 소모하고, 그래픽코어 A9은 1080p 비디오를 재생시 41% 덜 소모한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AMD는 저가형으로 “Excavator” 코어들을 새로운 A9, A6, E2 프로세서들에 채용했고, 이들은 HD 비디오를 재생할 때 향상된 전력효율과 성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재 Dell, hp, as.. 2016.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