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딸기맛 밀크맛 구매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바쁜엄마로써 아이들에게 제대로된 영양식을 챙겨주지 못하는 마음에 알아보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가 있더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딸기맛 밀크맛 구매후기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주니어는 두가지 맛입니다. 어떤맛이 맛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면역기능, 뼈 건강을 위한 칼슘, 균형잡힌 단백질, 철 성장에 필요한 것들이 가득하네요.

원료명 및 함량이에요. 

1포에 열량은 80kcal 단백질 12g. 그외 단백질, 칼슘, 철, 비타민D, 비타민B1, 비타민B6, 판토텐산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답니다. 

한상자에 12포가 들어있어요. 

포장을 보면 밀크맛, 딸기맛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겠죠.

색이 다를 거라 생각했는데 똑같은 흰색이네요. 

사은품으로 준 텀플러에 타볼게요. 

섭취방법을 볼게요. 물이나 우유는 110~130ml에 한포를 넣어주면 되네요.

저는 찬물 100ml에 한포를 넣어 보았어요. 

섞어주기 전인데도 잘 풀리네요. 

찬물에도 쉽게 풀려요.

똑같은 색의 가루였는데 물에 풀어보니 딸기맛과 밀크맛이 완전히 다르네요. 

밀크맛은 먹어보니 우유에 물을 탄 맛이였어요. 

딸기맛은 먹을 만 했어요.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혼자서 타먹기 좋아요. 

저는 물에 타서인지 맛이 흐릿 했지만 아이들은 우유에 타주면 더 맛있게 먹을거 같아요. 한참 자라는 아이들에게 건강에 도움이 되는걸 찾으신다면 먹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은 하이뮨 프로틴밸러스 주니어를 추천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