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피파14 커뮤니티 쉴드 영상 및 우승 세레모니

by 앨리스이야기 2014. 3. 31.
반응형

피파14를 진행하면서 이제야 좀 게임 좀 알겠구나 하고 있습니다. 근 몇 달간 여러리그들을 투어하고 있는데요, 프리미어리그는 거의 완벽하게 재현이 되어 있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ㅡㅡ;


예를들면 프리미어리그는 컵대회부터 리그 규모까지 거의 완벽합니다. 커뮤니티쉴드, 캐피탈원컵, 등 등 말이죠. 


캐피탈원컵은 이번에 처음해봤는데요,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첼시로 할때는 일정에 없었기 때문이죠. 캐피탈원컵은 영국 FA컵 우승팀과 프리미어우승팀이 시즌 오픈전에 맞붙는 이벤트성 경기입니다.


맥도날드군이 후원하는게 참 안어울리긴 하지요. 단판 경기이고 연장전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영국 축구의 성지 웸블리에서 한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까요?



프리미어리그를 오랫만에 진행하면서 노리치시티를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로 보내버리고 평소 좋아하던 셀틱을 프리미어리그로 편입을 했습니다. 


참고로 맨유랑 한 번 스왑하셨다가 다시 맨유를 데려오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맨유의 스케줄대로 프리미어리그를 진행 할 수 있고 커뮤니티 쉴드도 참가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TG삼보 70인치와 엑스박스원으로 진행한 피파14 커뮤니티쉴드 오프닝 영상 및 우승 세레모니 영상입니다. 웸블리 스타디움도 멋지게 재현 되어 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