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네스티 오토 아이브로우펜슬 사용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2. 9. 16.
반응형
에네스티라는 브랜드가 생소한 분들이 많으 실겁니다. 
저도 동네마트에서 우연히 알게된 상품이에요 
 
계란을 사러 갔다가 마침 펜슬이 떨어서져서 동네마트에서도 펜슬을 팔까 하고 찾아보니 
있더라구요 그것이 제가 에네스티를 처음 알게되었어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서는 판매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본적이 없었어요 어쩌면 이마트에 종합화장품 코너에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처음 이펜슬을 살때 이천원쯤 주고 샀던게 기억나요 한 5년되었을까요?
생각보다 엄청 가격이 저렴했고 생긴모양도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어서 뭐 한번 써보지뭐 
이천원정도 인데 하고 사용한게 지금까지 펜슬은 이 것만 쓰고 있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브랜드들 중에서 아마도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니스프리나, 더페이스샵, 미샤, 헤라, 그외 해외브랜드 정말 너무나 많지만 다들 가격이 
할인을 받아도 비싸다고 생각해요 
제가 사용하는 에네스티 오토펜슬은 
4가지 색상이 있어요  흑색, 회갈색, 흑갈색, 갈색 

제가 주로 사용하는 색은 흑갈색과 회갈색이에요  끝이 눈썹을 그리기 쉽게 세모꼴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정말 부드럽게 잘 그려져요 

에네스티 오토펜슬을 단점이라면 리필이 없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리필 가격에 본품을 살 수 있는데 더 좋은거 같아요 
 
몇년째 사용하는 제품을 만든 에네스티라를 회사가 궁금해서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았어요 
여러분도 한번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어떤 회사인지 함 구경해보세요 
 
저처럼 아마 정말 믿음이 가는 좋은 회사구나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과대광고비를 줄이고 좋은 원료로 착한 가격에 물건을 살 수 있다면 
그것이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일반적으로 상품의 가격의 대부분이 광고비가 아닌가 싶어요 
인기있는 연예인으로 
좋은 시간대 
이러한 것들이 다 상품가격에 담겨지겠죠 그러면 당연 가격이 올라가겠죠 
 
전에 미샤에서 세일을 해서 아이새도우를 산적이 있어요 
이틀인가 썼는데 꼭 오랜된 제품을 다시 판매한 것 같이 뭉친 가루처럼 깨지더라구요 
그것 말고도 그때 샀던 스틱으로 된 아이새도우도 발라지지 않아서 아직도 새것 그대로 있답니다. 정말 짜증났던 일이에요 
 
제가 에네스티 화장품을 소개하는 것은 직접 써보고 정말 좋다라고 생각하고 
이렇게 좋은 화장품은 여러사람들에게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미 제 주변의 사람들은 기초, 샴푸, 펜슬, 등등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한번 써보세요 
정말 후회 없으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