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솔직 구매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새로운 과자 " 해태 르뱅쿠키" 가 출시되었네요~ 

르뱅쿠키는 자다가도 깨는 앨리스라 빠르게 구매를 했답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할인해서 2,980원이였는데, 현재 홈플러스에서 3,200원에 1+1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출처 : 홈플러스 온라인몰 2022.09.29~2022.10.12일까지 1+1 행사중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출시기념으로 4개를 더 준다고 하네요. 

출시기념 행사 8+2개입 총12개

호두와 아몬드가 15.5% 함유라니 #견과류듬뿍 이라고 쓸만 합니다.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르뱅쿠키가 뭘까요? 그냥 견과류 쿠키 아니면 호두아몬드쿠키라고 하면 될텐데 말이죠. 알아봅시다. 

"르뱅" 은 뉴욕 유명한 베이커리 이름이라고 해요. 뉴욕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으로 알려져있고요, 초콜릿 칩과 호두가 박힌 쿠키로 유명하답니다. 

 

르뱅베이커리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르뱅쿠키는 총 120G(10g x 12개) 1회(30g)당 160kcal 그럼 1봉지당 53.3kcal 정도 되는 거네요. 다른 쿠키에 비해 열량이 높지 않은 것 같아요.

해태 신상품 르뱅쿠키

상자를 열어 보도록 할게요.

해태 신상품 르뱅쿠키 오픈영상

깜찍한 쿠키가 이리저리 흩어져 있네요. 어쨌든 총 12개가 맞습니다.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소포장 사이즈를 재봤어요. 세로 6.3cm, 가로 약8~9cm 정도 된답니다.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해태 신상품 르뱅쿠키

그럼 개봉해볼까요? 영상으로 보세요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생각보다 앙증맞게 작은 쿠키가 나왔어요. 하지만 르뱅이란 이름만큼 초코칩과 호두 아몬드가 가득 박혀있네요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사진으로 보면 어느정도 크기일지 감이 안올꺼 같아서 자로 재봤어요. 가로 약 3.5~4cm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높이는 약 1.5~2cm 정도의 크기입니다.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사진의 초첨이 잘 안맞았네요.. ㅠㅠ  쿠키 크기에 비해 속엔 초코와 호두가 가득하죠?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신랑에게 시식을~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앨리스의 솔직 후기 

앨리스가 생각하는 "르뱅쿠키"는 쫀득하면서 초코칩과 견과류들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면서 고소하게 씹히는 맛이 있는 쿠키입니다. 하지만 해태 신상품인 르뱅쿠키는 바삭한 느낌이 강하고 견과류 특유의 쩐내가 나서 먹는데 조금 불편했어요.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남편과 아들은 "먹을만하다" 라는 의견이였고요. 

앙증맞은 사이즈에 초코칩,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고,  12개 들이 쿠키가 2,980원이면 가격이 착하다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

 

핸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는 피곤할 때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조합이 좋을 것 같습니다. 

르뱅의 쫀뜩한 식감은 없지만, 달콤하고 고소한 식감을 주는 초코칩과 호두, 아몬드로 속을 꽉 채워주었다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여기까지 해태 신상 과자 르뱅쿠키에 대한 앨리스의 솔직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