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스테비아 무설탕 구매 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3.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피곤할때 딱! 생각나는게 커피믹스 아닐까요?

달달한 커피믹스 한잔 하면 순간 눈이 번쩍하고 잠들었던 뇌가 살아나는 기분이랄까? 

하지만 쉽게 먹지 못하는건 다량의 설탕! 때문이죠. 

이런 현실에 맞게 등장한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스테비아를 소개해 드릴게요.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스테비아 무설탕 구매 후기 

 

우선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에 사용한 스테비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테비아란?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에서 나는 국화과의 여러해살이 풀로 설탕의 300배~900배나 되는 단맛을 추출한 것으로 본래 명칭은 스테비오사이드이나 현재는 스테비아로 소개되고 있어요.

 

스테비아의 효능 

설탕의 300~900배까지 단 맛이 있는 스테비아는 당뇨관리에 도움을 주고 구강 속 세균 증식을 막아주어 충치를 예방하며 활성산소를 제거해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답니다.  

그외에도 체중조절, 비만방지, 살균과 해독작용, 면역력 강화,혈관질환 예방, 숙취해소까지 도움을 준답니다. 

 

스테비아의 부작용

국화과 식물인 스테비아는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증상이 발생할 수 있고 과다섭취시 복통이나 구토 등의 증상을 나타낼 수 있답니다. 또한 스테비아는 알코올과 만나면 화학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세요.

 

이제 당류 제로의 남양 프렌치커피믹스에 대해 알아볼게요.

100개들이 홈플러스에서 25,000원으로 할인받아 구매 했어요. 

듀얼프레소커피 , 무지방 우유, 무설탕에 스테비아로 건강한 단맛을 낸 커피믹스네요.

그냥 무지방이 아니라 특허를 낸 신선한 무지방 우유를 사용한다고 하니 맛이 기대되네요.

"당을 감량해도 더 맛있게 맛이 없다면 100% 환불해 드립니다." 라는 멘트 정말 맘에 드네요. 그 만큼 맛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겠죠.

한포 한포 꺼내기 편한 포장

따뜻한 물에 풀어보니 잘 풀려요.

녹아지면서 진한 커피향이 올라오네요. 

얼마나 맛이 있는지 먹어보았어요.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스테비아 무설탕 구매  솔직 후기 

무지방, 무설탕으로 정말 커피믹스 맛을 낼 수 있을까? 라고 했지만 맛은 정말 굿! 입니다. 

당 걱정에 체중때문에 믹스 커피를 피하셨다면 이제는 건강한 단맛의 남양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스테비아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