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노벨라 발아현미 딥 클렌징크림 사용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징크림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제가 우연히 동네마트에서 화장품 코너에서 알게된 발아현미 딥 클렌징크림 입니다. 
대용량 300ml에 가격이 4,800원 너무나 저렴하죠 그래서 반신반의 해서 구매했어요.

이노벨라 발아현미 딥 클렌징크림 사용후기

케이스는 음.. 가격이 저렴해서 인가 조금 촌스럽다는 느낌이 들어요 
뭐 그럼 어때요 잘만 화장이 지워지면 되죠 
이노벨라 발아현미 딥 클렌징크림 솔직사용후기
속 커버 뚜껑을 열어보니 와우 놀랍죠 완젼 꽈악 차있어요 
이노벨라 클렌징크림은 감자, 블루베리, 녹차, 오이, 발아현미 이렇게 5종류가 있답니다. 

사진출처 :온라인 이노벨라 판매자

정말 가격대비 성능이 너무나 좋아요 
제가 여러가지를 써봤는데 발아현미가 젤로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씩 번갈아 가면서 한번 써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쉽게 지워지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깨끗하게 잘 지워지죠 
일반 마트에서는 5,000원 정도에 구매가능하시고요 
온라인으로 검색해보시면 종합으로 화장품을 파는 판매자중 2,800원에 판매하는 사람도 있어요. 저는 이번에 2,800원에 구매했답니다. 택배비를 포함한다고 해도 너무나 저렴한 가격!!

가격이 저렴해서 혹 오래된 것을 보냈을까봐 걱정했는데 최근 제조된 것으로 보내주었어요. 

클렌징크림을 주로 쓰는 저가 불편한게 눈에 들어갔을때 너무나 따갑다는 겁니다. 
그래서 전에는 쌀로 만든 클렌징크림을 썼는데 그게 단종되는 바람에... 
클렌징워터, 클렌징티슈 등등 좋고 비싸다는 건 다써봤어요 
하지만 매일 화장을 하는 저에게는 큰 부담이 아닐 수 없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이노벨라 발아현미 팁 클렌징크림을 알게 된 후 눈이 따가워서 고생하는 스트레스는 더이상 없답니다. 
 
가격도 좋고 사용감도 좋은 클렌징 크림을 찾으신다면 
이노벨라 딥 클렌징크림을 추천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정말 후회 없으실거에요 
참고로 저는 11번가에서 구매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