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쟈뎅 아워티 콤부차 자몽 구매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2.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토리입니다. 
 
이너뷰티음료로 유명한 콤부차 ,아주아주 핫한 콤부차
 
방탄소년단이 먹어서 품절이된 상품도 있고요.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마시는 차인 콤부차 저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먹어 본 것은 쟈뎅 아워티 콤부차 자몽이랍니다. 

다른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는데요

그 유명한 티젠콤부차, 이디야콤부차, 등등 왠만한 차를 생산하는 기업에서는 만들고 있어요 
티젠은 유명세 때문인지 너무나 비싸서 ... 일단 패스 했고요 
 
가성비 따져보고 먹을 수 있는 쟈뎅 아워티 콤부차 자몽을 선택했답니다. 
롯데마트에서 4,866원 주고 구매했어요 
 
일단 먹어보고 넘 맛있으면 대량 구매할 생각으로 한박스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영양정보를 확인해볼게요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류가 0g 0%이네요 
먹어도 큰 부담은 없을거 같아요 
히알루론산콜라겐, 유산균 17종 식물성유산균사균체, 보성유기농녹차를 발효한콤부차분말
이렇게 내몸에 이로운 것들이 들어있네요 
작은 한박스에 10개가 들어있어요 사실 5g으로 자몽맛이 얼마나 나겠어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작습니다. 그래도 먹어봐야 겠지요 

쟈뎅아워티콤부차먹어보기 

물250ml에 5g 콤부차자몽을 넣습니다. 
물에 푸는 순간 거품이 올라오는게 탄산이 보글보글 한답니다. 
콤부차의 용량에 비해서 물의 양이 많아 먹기전에 또 한번 아..한포 더 타야겠어 했는데 먹어보는순간 대박!!!!!!! 너무 진해요 진해요 
 
저는 진해서 얼음과 물을 더 추가 했답니다. 
저번에 구매한 락앤락 더블월 콜드컵에 넣어서 먹었어요
 

 

정말 모든 콤부차가 이렇게 맛이 있을까요? 
너무나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제가 쟈뎅 아워티 과일칩이 들어있는 종류는 다 먹어봤어요 그때도 오~ 너무나 맛있어 했는데 이건 그보다 더 맛있어요 거기에 저칼로리라니 이건 꼭 먹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신랑도 먹어보더니 "와 이거 맛있다. 대량구매해봐봐" 
먹어본 사람이라면 반해버리는 콤부차랍니다. 
 
자몽말고도 레몬맛도 있던데 다음에는 레몬맛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4866원에 11박스 사고 롯데마트 금액쿠폰 5만원에 5천원 할인되는 쿠폰 써서 구매했더니 한박스에 4,411원정도에 구매했답니다. 
 
금액쿠폰 있으신분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다른 콤부차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혹시 이것보다 더 맛있는걸 발견할 수 있으니깐 말이죠 
건강에도 좋은 쟈뎅아워티콤부차 자몽이였습니다. 
 
참고로 콤부차는 녹차와 홍차를 발효해서 만든 차랍니다. 
 
 
 

 

 

콤부차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너무나 핫한 콤부차 방탄소년단 정국이 먹어서 더 유명해진 콤부차 온라인이나 마트에 가보면 정말 다양한 콤부차들이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좋다고 해도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있는지 알

denisw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