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페셜라면 미원라면 먹어봤어요 느끼하지 않아요

by 앨리스이야기 2022. 9. 11.
반응형
새로운 라면을 발견!! 스페셜라면 미원라면 
정말 확실한 포장이죠 맛의 기원65년 감칠맛 라면 미원라면 
오리지널 미원의 디자인을 그래도 담은
 
대상 신상품 미원라면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나 맘에 들어요 

미원의 대표적인 이미지로 컵라면 디자인을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으로 만들다니 디자이너님 대단하세요 
먹어보기전에 영양정보를 살펴 볼게요 
총내용량은 105g 칼로리는 460칼로리 제가 생각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원래 큰사발면 보통 500칼로리를 넘거나 근처에 머무는데 그것에 비하면 좀 낮은편이네요 
하긴 용량이 살짝 적게 들은거 같아요 

이제 먹어봐야 하는 조리방법을 볼게요 
참고로 이 용기는 전자렌지 사용불가이니 꼭 알아두세요 
 

조리방법

1) 제품의 뚜껑을 열고 분말스프를 뜯어 면 위에 넣는다. 
 
2)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준다.
 
3) 4분뒤 뚜껑을 열고 잘저어서 먹는다. 

컵라면에는 분말스프 하나만 들어있습니다. 

컵라면에는 분말스프 하나만 들어있습니다. 

물을 부워주고 4분을 기다렸어요 
위아래 섞어주고  표시선까지 부으라고 했는데 물이 좀 적었나봐요 

이제 먹어볼까요?

일단 느끼하지 않아요 
미원라면이라도 해서 생각보다 느끼하거나 단맛이 많이 난다거나 그럴거라고 예상을 했는데
전혀 그런맛은 나지도 않고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다른 분들의 후기에는 맵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저의 경우는 전혀 맵지 않았어요 
 
한개당 홈플러스에서 1,580원에 주고 구매했는데,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면 1700원에 구매하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사실 1580원도 그렇게 저렴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1700원은 좀~ 
저번 오뚜기 힐러라면에 비하면.. 저렴하기는 하죠 하지만 구미의 차이가 있었죠 ㅎㅎㅎ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이구 
약간 예전의 무파마 맛도 나지만 좀 더 찐한 맛이였어요 
저는 미원컵라면 추천합니다. 
 
드실때 파를 많이 넣어서 드시면 기억하실지 모르지만 진짜 오리지널 무파마가 있었어요 
지금의 무파마와는 다른 그 맛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