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페이퍼플레인 아동신발 국내생산 샌들 구매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2. 9. 10.
반응형
페이퍼플레인  "하늘을 나는 종이 비행기" 라는 뜻의 브랜드랍니다. 
처음 이 브랜드를 알게된 것은 아는 지인이 이 신발을 여러컬레 구매해서 신고 다니는데 국내생산에 가격도 저렴하다고 해서 추천받아 알게되었답니다. 
그 이후 아이들 신발은 페이퍼플레인에서 여러차례 구매를 하게되었어요 
페이퍼플레인키즈운동화

작년까지는 크록스 샌들을 신었는데 올해는 그냥 샌들을 사달라는 아들의 요청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페이퍼플레인을 검색해서 아동샌들디자인을 써치 했어요 

 

온라인 몰에 가보면 정말 아이들 신발이 다양하게 있답니다. 
거기서 거기인듯 보이나 약간의 차이를 두어서 엄마들의 만족도를 더해준답니다. 
 
제가 고른 모델은 PK7757 아동샌들 이에요 
색상이 여러가지로 딱 맘에 드는 색들만 있어요 
너무 튀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아서 좋답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 페이퍼 플레인

아무래도 7월 하반기라 샌들의 사이즈가 디자인별로 넉넉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저 모델에서 블루그린색상으로 200사이즈를 구맸어요 
직접 받아보니 색상이 더 이쁘더라구요 

제가 이 디자인으로 고른 이유은  앞코 부분을 막아주고 힘이 있는 소재로 마감을 해주어서 선택했답니다. 

남자아이다 보니 뛰고 하면서 앞이 오픈되어있는 신발을 신고 운동장이나 공원을 뛰어다니다면보면 뽀쪽한 것들이 발톱을 찌르거나 발가락 아래로 들어가서 상처를 내는 경우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절대 아이들 샌들은 앞이 막힌것을 선택한답니다. 

옆은 간편한 벨크로 처리 되어서 아이가 신고 벗고 하기 편하답니다.

가끔 샌들에 보면 벨크로 부분옆에 고리 같은것으로 양쪽을 당기게 만든 디자인도 있는데 
초등학교 1~2학년 ;아이에게는 이것이 젤로 좋다고 생각해요 

밑창 부분입니다. 요즘은 밑창부분이 EVA소재인가요 그것을 쓰는 브랜드들이 많아요 
크록스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아디다스나 나이키는 거의 EVA소재를 쓰는데 
이게 정말 잘 미끄러집니다. 비가오는날이거나 물이 고여있는 곳을 모르고 밟아서 미끌 하면 큰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꼭 밑창을 확인해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샌들의 쿠션감을 볼게요 생각보다 너무 푹신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장 맘에 드는건 메이드인 코리아 라는 겁니다. 
중국에서 만든 신발들은 브랜드에서 만든 디자인외에는 일반 신발들은 대부분이 
볼 부분이 자고 앞코길이가 짧아서 한국인의 발모양이 아닌 중국인의 발모양에 맞추어서 만들지요 아이들 신발도 마찬가지에요. 저도 보세신발로 이쁜신발이 있어서 구매한적이 있는데 딱한번 신고 말았어요 아이가 발 앞부분이 너무 아프다고 해서요 
그래서 그이후에는 절대 보세는 안삽니다. 보세라도 한국에서 만든 거라면 구매하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한국에서 만든 신발을 구매해서 넘 좋아요

페이퍼플레인은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국내생산과 중국생산 두가지를 운영하지만 일단 디자인은 본사에서 하니 믿을 수 있고요 
 
아이들 신발 뿐 아니라 어른들 신발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번기회에 하나 장만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