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파16 우승세레모니 및 프리킥 골 영상

by 앨리스이야기 2015. 10. 4.
반응형

피파16 기성용 프리킥골 및 우승세레모니 영상 찍어봤습니다.


우승세레모니는 기존작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선수들의 외모도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좀 더 디테일해지기 바랬는데요, 기존 랜더링에 유명선수들 문신정도 더 넣어준 듯한 수준이랄까요?


어쨌든 기존 피파15에 비하면 게임성은 좋아졌지만, 게임설정에서 CPU의 패스성공률과 퍼스트터치에러를 조정하지 않으면 기계적인 선수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르샤로도 수원삼성 이기기가 힘들정도입니다. 피파15의 월클 레벨과 피파16의 월클 레벨은 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셀틱의 경우는 아쉽게도 제대로 구현이 되지 못했는데요, 다행이라면 챔스를 참가할 수 있다는 점이지만 레인저스가 없는관계로 아쉬움이 큽니다. (스코티시리그) 레인저스 팬포럼에서도 불만이 하늘가득합니다만, EA관계자는 라이센스문제라는 말 뿐이지 특별히 업데이트 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셀틱팬들은 조롱거리기도 하지만 아쉬워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올드펌더비가 역사적으로 유명한 더비이지만 스코틀랜드리그에 대한 입지가 그만큼 줄어들었다고 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셀틱팬으로서 개인적으로는 아쉽긴 합니다. 우승은 하지 못했습니다 .프리시즌 토너먼트에 참여했는데, 결국 바리에게 졌습니다. ㅡㅡ; 전혀 예상치 못했던 결과이긴 합니다만... 그래서 셀틱을 강제 트레이드를 통해서라도 뮌헨처럼 만들까도 생각 중입니다. 피파16 어렵네요...

 

 

게임 장비 : TG 빅디스플레이 65인치 UHDTV + 엑스박스원 + 피파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