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글루타치온 효능과 여에스터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 간단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2.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건강에 관심이 커지면서 여러 영양제에 대해 관심 생겼는데요.

그 중 잘 몰랐던 글루타치온과 제가 선택했던 "여에스터 글루타치온"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우선 글루타치온이 무엇인지 알아보시죠! 

 

글루타치온이란?

글루타치온은 시스테인, 글루탐산, 글라이신 등,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해 만들어지는 펩타이드 항산화제입니다.  

그럼 글루타치온은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글루타치온은 우리몸의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로 유해한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며 염증감소, 노화방지,정신건강, 자폐증 및 ADHE증상완화, 뇌질환예방, 면역력 강화, 감염예방, 장건강, 장기능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특히 미용에 관심있는 여성분들은 피부미백효과로 글루타치온을 복용하시기도 하고요 

글루타치온 섭취방법과 용량은 어떻게 될까요?

글루차티온은 하루 섭취 권장량은 250mg~600mg이고, 기준치보다 과하게 섭취했을때는 호흡곤란이나 복통, 구토, 식욕부진등의 부작용이 있으니 자신에 맞는 양을 섭취해주세요 

글루타치온은 어떻게 섭취하면 될까요?

글루타치온은 알약형태로 제조된 상품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경구로 섭취하는 방법은 흡수율 낮다고 해요. 그래서 흡수율이 높은 점막에 부착하여 섭취하는 필름형태가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글루타치온다이렉트3X구매

여에스더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는 낱개 포장된 필름을 하나씩 떼서 입천장에 붙이면 됩니다. 처음에는 어렵기도하고 맛도 이상?(구리 구리해요)했지만, 지금은 적응이 된 탓인지 맛있기도 하고 붙이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여에스터글루타치온다이렉트3X구매

글루타치온 추천 

저는 2개월 전 수 많은 검색 후 여에스더 글루타치 다이렉트 3X로 구매를 했답니다. 

흡수율이 높다는 구강용해 필름으로 점막에 부착하여 섭취하는 방식이고 섭취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밀크씨슬까지 함유되어있어 하루에 한번으로 글루타치온 섭취를 하고 있답니다. 

흔히 쓰이는 화학 부형제인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합성향료 등이 무첨가라는 점이 더욱 좋았습니다. 

 

여에스터글루타치온다이렉트3X구매

복용하기 전과 지금을 비교하자면 피로감도 덜하고 피부색도 많이 밝아진듯 하고요, 방광염이 잦은 편이었지만 복용이후 괜찮은것 보면 효능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에스터글루타치온다이렉트3X구매

의학적 참이라면, 우리몸의 활성산소 농도를 줄여주는 역할 만으로도 구입을 하고 싶긴 합니다. 아직 정확히 어떻다라고 평가하기에는 짧은 지난 몇 개월이지만, 조금은 기분적으로나 컨디션으로나 도움은 되는 것 같긴 합니다. 사실 건강 보조제의 효능을 논하기 전에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할겁니다. 제가 받은 느낌도 그래서 그럴지도 모르고요. 어쨌든 앨리스의 글루타치온 효능과 섭취방법 그리고 "여에스터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