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오버워치2 전설 키리코 스킨 받아보자

by 앨리스이야기 2022.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10월4일 새벽 오버워치1이 종료 되었답니다. 

오버워치 초창기 멤버로 한 때 그마(그랜드마스터)를 찍었던 게이머로서 종료 날 눈물이 나더군요. 

그러나 어쩌겠어요.. 블라자드가 그러라면 그래야 겠지요. 

https://youtu.be/cbbDLXCYi8U

10월5일 새벽 예고대로 오버워치2가 새롭게 시작 되었어요. 

오버워치1을 하던 유저들은 "이제 접을 때가 되었다." "오버워치2는 재미가 없다." 그러더니 대기가20,000만명이라니 .. 

이 거짓말 쟁이들~ 

 

대기를 기다리는 동안 무엇이 바뀌었는지 둘러보다 

"오버워치 2 전설 키리코 스킨을 받으세요!" 라는 말이 눈이 확 들어오더군요 

그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트위치에서 오버워치 2를 시청하고 전설 키리코 스킨을 받을려면, 일단 트위치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화면의 내리다보면 "Battle.net연결 페이지로 갑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 주세요  

화면이 바뀌면서 연결한 계정에 대해서 정보가 나옵니다. 

리스트 맨아래 보시면 트위치 계정 연결 탭이 있답니다. 눌러주세요.

계정연결 화면으로 바뀌고 주의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아직 아니니 7일 후에 다시 진행하라는 말이네요 

7일 뒤에는 계속을 눌러주세요.

계속을 누르면 트위치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이 된답니다. 계정이 있으시면 10월8일부터 진행하는 것이니 그때 다시 시도해보시면 될거에요 

스카잔 키리코 스킨, 날카롭게, 스프레이, 도넛 무기 장식을 획득 할 수 있는 기간은 두번입니다. 

첫번째는 10월 8일 오전 6:00 ~ 10월 17일 오후 3:59 까지 이 기간내에 오버워치 2 카테고리에 속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총 6시간 시청을 하면 스카잔 키리코 스킨을 받을 수 있답니다. 

 

두번째는 10월18일 오전 3:00 ~ 10월 24일까지 오버워치 2 카테고리에 속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2시간 시청하면 "날카롭게 키리코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3시간을 더 시청하면 "도넛 무기" 장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주의 할 것!

트위치에서 보상을 수령하고 처음 로그인하는 지역으로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니, 꼭 한국에서 받도록 하세요 ^^ 

수령하고 게임으로 지급되기까지는 24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니 기억하세요. 

 

모든 이벤트들이 그러하듯이 추최자 기준으로 설명을 해두기 때문에 꼭! "자주 접수되는 문의"를 읽어보세요. 

제가 글을 쓰는 동안 대기가 4,000명으로 줄었네요.. 들어가도 팅기지는 않겠죠?

오버워치 2로 다시 한번 오버워치의 인기가 뜨거워질까요? 은근히 기대해봅니다. 

여기까지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유저 앨리스의 오버워치2 전설 키리코 스킨 받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