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원주 최고 사양 무실동 G카페를 아시나요?

by 앨리스이야기 2022.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

오늘은 원주 무실동 G카페에 대해서 이야기 할게요

G카페는 어떤 곳인가?

1) 게임을 할 수 있다. 
2) 다양한 브랜드의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같은 장비를 이용할 수 있다. 
3) 최고사양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다. 
4) 240hz~360Hz 게이밍 전문 브랜드의 모니터가 있다. 
5) 컴퓨터의 수리, 구매,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6) 게이밍 체어 및 데스크 브랜드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7) 24시간 영업을 한다.

원주 G카페는 게이머들을 위한 원스톱 공간으로 게임 플레이 및 구매와 수리가 가능한 매장입니다. 

G카페는 PC방인가요?

G카페는 PC방이 아닙니다. PC방보다 훨씬 자유로운 인터넷 카페입니다. 

PC방과 달리 카운터에서 요금제를 선결제하고 원하는 자리에서 이용하면 된답니다. 

G카페 모니터 및 좌석은 어떤가요?

모니터는 25인치,27인치,32인치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해상도는 QHD,FHD, 주사율은 240hz와 360hz 입니다. 모든 좌석은 PC방에 비해 훨씬 넓고 큽니다. 그리고 단독 및 듀오 그리고 방송과 면접, 연인끼리 놀기 좋은 골방 좌석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G카페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G카페는 365일 24시간을 원칙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간혹 사정에 의해 시간단축이나 휴무일이 생길 경우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를 하고 있답니다. 

G카페 페이스북 바로가기 

G카페에서 게임은 가능한가요?

모든 게임이 가능합니다. G카페의 PC는 PC방과는 달리 개별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재부팅을 해도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양이 높고 PC별로 광랜을 제공해 매우 빠릅니다. 원하시는 게임을 직접 설치 하실 수 있답니다. 

G카페에서 컴퓨터 구매 및 수리는?

"게이머들의 성지"로 소문난 G카페는 게이머들을 위한 원스톱 매장으로서, 게이머가 원하는 PC를 함께 견적 및 제작을 합니다. 또한 고장이나 최적화가 필요한 PC 역시 이곳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원주 최고사양 G카페와 함께하세요!

G카페는 최고 사양과 게이머들의 인기 장비들을 유지관리하여 어떤 게임을 하더라도 최대한 불편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수시로 업데이트를 한답니다. 그리고 게임PC가 필요할 때도? 원주 무실동 G카페입니다.

G카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30-10 1층에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