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도미노 피자 50% 할인하여 먹는 방법 알아보자

by 앨리스이야기 2022.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오늘은 왠지 피자가 먹고 싶어지는 수요일이더라구요~ 도미노 피자에서 수요일 40% 행사가 있는데 앱을 열고 확인해보니 다른 행사가 있더군요. 

이름하여 " 웰컴 투 도미노스"

2022년11월1 ~ 2033년 11월30일 까지 진행 

자격 조건은 지난 6개월동안 주문실적이 없는 회원 그리고 신규 가입회원

 

도미노 피자 50% 할인하여 먹는 방법 알아보자

역시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었던 이유가 있었던 저의 본능입니다. 

빠르게 도미노 앱을 열어보니 제가 주문한지가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저는 미주문 회원에 속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주문할 수 있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두가지입니다. 

프리미엄 피자 L 사이즈만 가능하다는 점과 발급 받은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저는 바로 쿠폰을 받았어요. 

하지만 50% 할인은 쉽게 받는 것이 아니지요. 지역마다 할인 행사를 미진행 하는 곳이니 있으니 꼭 확인하셔야 해요 

도미노 피자 50% 할인 미진행 매장

블랙앵거스 피자 L 사이즈를 매장방문으로 주문했답니다. 결제는 현장결제와 앱에서 바로 결제 할 수 있는 도미노 페이로 가능하니 편리하게 결제하시려면 페이 등록을 하셔서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도미노페이 등록 방법 

앱에서 결제하실때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사용방법 안내를 보시고 그다음 설정에서 등록을 진행하시면 되요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 방법데로 진행하시면 빠르게 등록 하실 수 있답니다. 

사진출처 : 도미노스 피자 앱

주문결제하고 17분 뒤에 방문해서 찾을 수 있다는 메세지가 도착 집에서 바로 출발했어요. 

시간에 맞추어서 도착하니 따끈한 피자가 이미 포장되어 있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도미노 피자 ~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사이즈는 L 8조각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오랜만에 먹는 도미노 피자라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 같은날 피자 한판 어떠세요 

여기까지 11월달 50% 할인으로 도미노 피자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답니다.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