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의사가 만든 약국용 링티플러스 22 간단 구매후기와 부작용

by 앨리스이야기 2023.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요즘같이 기온차가 심할때는 평소보다 쉽게 몸이 지치고 피로도 잘 풀리지 않죠.

이럴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링티플러스22"를 소개해드릴게요.

링티는 군의관이 만들었다?

링티는 고된 훈련으로 탈진되는 군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수분을 흡수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끝에 개발된 것인데 이것을 개발한 사람들이 세명의 군의관이였다고 하네요.

 

술 마신 다음날! 땀 흘리는 운동 후! 링티?

우리는 땀으로 수분과 염분이 손실되는데요. 갈증을 해소하려고 물을 마시면 수분만 보충이 되고 손실된 염분은 체워지지 않죠. 그러나 링티는 염분이 포함된 수분을 보급해주며 거기에 비타민, 아미노산으로 피로회복도 할 수 있답니다. 

링티플러스22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편의점에 가도 링티는 음료코너에서 쉽게 볼 수 있답니다. 또 분말형태의 링티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하지만 "링티 플러스22" 오직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그럼 링티 플러스22를 살펴볼까요?

한박스에 10포가 들어있어요. 

링티 플러스22를 오픈해봤어요. 

1포 11.8g 39kcal 비타민C 500mg 들어있어요. 

어떤 맛일지  500ml 시원한 물에 링티 한포를 투하~

찬물에도 잘 녹아나지만 수저로 휙휙 저어주세요.

왠지 일반 링티보다 진한거 같아요. 

맛을 보았어요. 

일반 링티를 먹었을때는 단맛이 빠진 듯한 포카리? 느낌이였는데 약국용은 미끌거리는 맛으로.. 맛이 없었어요. ㅠㅠ 물론 이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수 있지만.... 저는 일반인이므로 링티를 필요해서 꼭 먹어야 한다면 일반용이나 편의점에서 판매 되는 링티를 먹을 생각이랍니다. 

약국전용으로 나온 링티플러스는 기존의 21은 아미노산 6종이였는데 플러스22는 12종으로 성분들이 추가된점이 특징이랍니다. 

 

강도 높은 운동,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분, 잦은 회시과 모임에 지치신분, 일상에 활력이 필요하신분, 육아와 집안일에 지치신분, 효율적인 수분 충전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는 링티플러스22가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저처럼 건강에도 맛이 있어야 하시는 분들에게는 일반 링티를 추천드릴게요. 

약국용은... 너무 맛이 없어 ㅠㅠ 

여기까지 링티 플러스 22 간단 구매후기 였습니다.  (참고로 저는 약국에서 10개들이 한박스 25,000원에 구매 했어요.)

링티 부작용? 속쓰림

저희 남편은 자극적인 탄산수나 탄산 음료를 먹어도 아무렇지 않은데요, 포카리 스웨트만 먹으면 배가 아프고 속이 막 쓰리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음을 한 링티 역시 먹고 속이 아프고 쓰리다고 하더라고요. 통증이 많이 심합니다. 사실 아무런 맛도 자극도 없는 음료인데 왜 쓰릴까? 싶은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그나마 추정할 수 있는 내용은 알카리성 음료라서 위장 소화력이 약한 사람들은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쓰린듯한 느낌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저희 남편만 그럴 수는 있지만, 저희 남편은 포카리와 링티만 그렇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