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팔도 새미네 부엌 파김치 양념 라면 구매 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3.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

"새미네 부엌" 하면 각종 김치 양념이 생각나죠. 재료를 준비하는 것도 번거롭지만 양념을 잘 배합해서 맛을 내기란 쉬운일은 아니에요. 그래서 더 인기가 있는 상품이기도 해요. 

그런 새미네 부엌과 팔도가 만나 "파김치 양념 라면"을 만들었다고 해서 구매 해봤어요. 

 

팔도 새미네 부엌 파김치 양념 라면 

 

새미네 부엌 김치양념은 다양하게 있답니다. 그 중에서 부추 파김치 양념으로 라면을 만들었다니 과연 무슨맛일까요. 

당일배송으로 롯데마트에서 세일 가격으로 오전에 구매해서 오후에 받아보았어요. 

우리나라 라면 같지 않은 느낌? 디자인 너무 귀엽네요. 

멀티팩으로  115g 4개들어있고,  3,480원에 구매 했어요. 

과대포장? 어떻게 포장을 줄일 방법이 없는걸까요? 라면가격에 포장값이 30%는 되는 느낌이에요.

스프류 중 파김치맛분말 그런데..   중국산이 98.5%? 국내산 1.5% .... 단가 때문이겠죠?

영양정보 115g 490kcal, 탄수화물76g , 나트륨 1,880mg 으로 함량비교표시에 7단계로 염도가 다소 높은편이에요.

구성은 라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 

건더기 스프에요. 파가 많이 들어있네요. 예전 무파마가 생각나네요. 파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는데.. 지금은.. 소소

콩고기도 살짝 들어있어요.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끓는 물에 3가지를 다 넣고 3분 30초간 끓이면 된답니다.

라면 끓이는 소리 빠질 수 없죠. 감상하세요.

국물색이 파김치 양념이라 그런가 진합니다. 

3분30초 완성 파를 살짝 올려 주었어요.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파김치 맛이 난데요~

 

 

팔도 새미네 부엌 파김치 양념 라면 

양념이  "새미네 부엌 부추파김치 양념"이여서 일까? 파김치 그 특유의 양념맛이 안나 아쉬웠어요. 하지만 파 김치를 안 먹는 분들에게는 이 라면이 더 좋을 수 있을거 같아요. 

잘 익은 매콤한 파김치에 라면 한 젓가락 먹으면 그 맛이 정말 꿀 맛! 이 맛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뭔가 아쉽다라는 생각이 들거에요.  그래도 한번 쯤은 먹어볼만한 맛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파김치를 최애하는 분들은 그냥 라면에 혹은 파김치양념라면에 파김치와 드시길 권합니다. 그러면 아주 맛있답니다. ㅎㅎㅎ 

여기까지 "팔도 새미네 부엌 파김치 양념 라면"  간단 구매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