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왕가네 식구들 결말 유출 대본?

by 앨리스이야기 2014. 2. 3.
반응형

드라마는 관심도 없었던 제가 요즘 참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바로 왕가네 식구들 입니다.


워낙에 드라마들이 개막장들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 왕가네 식구들의 막장은 정말 얌전한 수준인데, 그래도 참 얄미운 엄마 앙금 과 큰 딸 왕수박의 모습은, 한 때 최강 욕먹기 캐릭터 장희빈을 능가하는 수준이죠.


이들의 짜증나는 모녀 압박에 일방적으로 당하는 고민중 캐릭터는 답답하다 못해, 내가 확 고마 ~ 그런.. 


그런데 이런 왕가네 식구들이 곧 끝납니다. 결말이 코앞인데, 이미 마무리 대본은 탈고가 되었고, 제작진과 배우들은 휴가를 떠났다고 하네요. 어쨌든 축하~


하지만... 정말 황당한 일이 발생했으니, 어디선가 왕가네식구들의 마지막 유출 대본이라고 떠돌기 시작한 것입니다.



사실 떠돌아도 뭐 그런가보다 인데, 짜증나는 것은 고민중과 왕수박이 다시 재결합을 하는 스토리에... (역시 기본 추구 KBS 인가?) 오순정 여사께서는 멜로씬 한 번 못해보고 하늘나라로 고고씽 하신다는 이야기인데... 정말 이러면 마지막회 끝나는 순간 난 KBS에 항의전화라도 할꺼 같습니다.


가족 중심의 드라마를 써주는 것은 좋지만, 아래의 내용은 정말 오순정 여사에 대한 최악의 결말이다보니 결론은 나쁜짓을 해도 반성하면 다 된다... 이런 인식을 심어주기에도 충분한 이야기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짜증나는 장면을 편집한 영상입니다.



정말 짜증이 물씬... 모른척 돌아서는 고민중과 뻔뻔하게 동생하게 몰아부치는 수박의 모습은 남자로서 정말 손이 부들 부들 떨리게 합니다. 


어쨌든 아직 결말은 모르고, 아래의 유출된 대본이라는 것도 뻥일 수는 있지만 정말 이렇게 끝나면... 미리미리 미춰버릴지도 모릅니다. 에효효효~ 


왕가네 식구들 결말 1! 대 반전 중에 하나죠... 어쩌면 제가 바라는 결말이 이걸지도 ㅋㅋㅋ



결말 2!

유출된 대본이라고 떠돌아다니는 내용입니다.

----------------------------------------


씬 37 납골당(낮) 

수박; 애지아빠, 고마워. 나 다시 받아줘서. 내가 미호도 잘 키울게. 친딸처럼...? 
민중; 고맙다. 
수박; (영정사진보며) 할 얘기 있을거 아냐? 하고 싶은 말 다해. 난 밖에서 기다릴게. 
민중; 그래. 
수박; (나가고)? 
민중; (사진보면서 그렁하는데) (속으로) 순정아. 그쪽 세상은 따뜻하니? 난 아직도 춥다. 
미호는?걱정마. 내가 죽을때까지?미호 그늘이 되어줄게. 널 평생 잊지 못할거야.? 
죽은 사람은 산 사람 기억속에서 밖에 살수 없으니... 내가 널 기억할게. 잘가... 순정아... (우는데) 

씬?91 왕봉집 거실(낮) 

민중; 장인어른, 장모님, 할머니. 저왔습니다. 
식구들; (전부) 완? 
민중; 예 저 왔습니다. (고기,굴비,과일 내밀고) 이거. 
할머니; 아이구야. 뭘 그리 많이도 사왔내? 
앙금; (받고 웃으며) 살다살다 손달리고?이런 선물 처음 받아보네요. 아유, 우리 고서방 고맙네. 
영달; (민중) 조카사위 얼른와. 우리 식구들 전부 조카사위만 기다렸어. 
왕돈; 내말이. 
(식구들 웃고) 
할머니; 우리 고서방이 복덩이야. 사업도 잘되고, 우리집도 찾아줬지 않안? 
왕봉; (민중 손 잡으며) 고서방. 고맙네. 내 평생 이 은혜 잊지 않겠네. 자넨 내 생명의 은인이야. 평생 업고 다니면서 살겠네. 
앙금; 당신이 고서방이 어떻게?업어? 괜히 허리나 나가지. 업을라면 날 업어야지. 
왕봉;?차라리 집나갈게.?? 
(일동 웃고) 
수박; 아부지. 엄마. 저희 잘살게요. 다시는 같은 실수 반복 안해요. 인생에서 유턴도 많이 해봤으니, 이젠 직진하면서 살게요. 
할머니; 길티. 기래야디. 
호박; 자자자... 우리 이럴게 아니라 가족사진 찍어요. 
세달; 그거 제가 할게요. 느낌아니까~ 
(식구들 사진 찍으러 모이면) 
세달;?자 찍습니다. 하나둘셋... 하는데... 

호박; (소리) 우웩... 
일동; 응? 너 애가진거 아니라니? 언니 임신했어? (애드립으로) 
세달; 으하하하하. 행복해 미추어버리겠네. 

(행복한 왕가네 모습에서 스톱엔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