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피파14 대한민국 국가대표님 오프닝

by 앨리스이야기 2014. 3. 3.
반응형

열심히 AC밀란으로 시즌을 진행하다보면 국가대표팀 감독 오퍼가 많이 날아옵니다. 

콜롬비아, 프랑스,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인도, 그리스 등 등 정말 많은 나라에서 오퍼가 오지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자리를 기대하며 전부 거절했습니다.


AC밀란을 운영중인 감독모드의 국적이 대한민국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혹시 하는 마음에 기다린 것이지요. "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을수만 있다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은데... " 혹시 피파월드컵에 참가 할 수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중... 무언가 번쩍 하고 뜹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자리 제의가 날아왔습니다. 야호~~~

계약기간은 12개월이고(꼴랑?) 목표는 피파월드컵 16강 진출입니다. ㅎㅎㅎ 그정도는 할 수 있으니 날 믿어주라구!!! 



계약을 수락하고 나니 땡스 매일이 날아옵니다. 우린 브라질월드컵에서 16강 갈 수 있습니다. 날 믿어주시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이 된겁니다. ㅎㅎ AC 밀란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까지 피파가 더 재미있어집니다. 이러다 너무 빠지는 거 아닌가 걱정이 듭니다.



친선경기를 대비해서 명단을 짜달라는 메일이 날아옵니다. 제 마음대로 대한민국 국적 선수는 빼고 넣고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경기는 애인과 동행할 수 있다 " 이것이 저의 첫 정책입니다. ㅡㅡv



드디어 A매치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태극기가멋집니다. 멋져!!! 피파온라인이나, 피파14하시는 분들은 필히 70인치 TV 사시길 권장드립니다. 축구를 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음... 누군지 알 수 없는 대한민국 선수가 메인이네요. 웨일즈와 경기가 시작됩니다. 아론램지의 팀이죠. 물론 가레스베일도 있습니다만... 희한하게도 웨일즈국대에는 보이지가 않네요. 아쉽습니다.



제가 꼽은 국가대표 출전명단입니다. 이동국의 한을 좀 풀어주고 싶어 선발로 넣었고, 안정환과 박지성 등 지금 국가대표에는 없는 선수들도 선발해서 명단에 넣었습니다. 아쉽다면 손흥민이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무려 2개월짜리 부상이죠 ㅠㅠ 


수비는 정말 레벨이 엉망입니다. 이거참... 답이 안섭니다. 공격과 미들은 충분히 해볼만 합니다.



경기의 시작입니다.



선수입장입니다. 솔직히 안정환과 기성용, 구자철(13번) 이청용 정도 외에는 구분이 안됩니다. 누군지... 



기성용과 이름 모를 선수 (누구?)



이청용(마빈박사)과 구자철



둘다 모르겠는 선수 둘...



붉은악마???



경기 끝날무렵 투입된 지동원~



웨일즈에 3:2로 승리했습니다. 안정환이 2골, 이동국이 1골 넣었습니다. 아론램지에게 무려 2골이나 먹는 바람에 고전했습니다. 대한민국 수비로는 막을 수가 없더군요. 



양팀다 수비가 좀... 어쨌든 간만에 AC밀란의 일정을 벗어나 재미있는 경기를 한 것 같습니다.



선수들 평정입니다. 역시 안정환이 거의 만점에 가깝게 받았네요. 손흥민만 더있었어도... 대체자원으로 뽑은 이근호는 정말 빠릅니다. 김신욱은 몸싸움은 정말 좋은데 정말 느립니다.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 나갈 수비가 걱정입니다. 오버롤 70넘는 선수를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하아~ 홍명보 감독의 고민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감동받았던 피파14에서 애국가가 나오는 영상입니다. 정말 잘 만들었네요 




진짜 마지막은 붉은악마 소녀시대 ㅡㅡ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