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 대용량 8인분 먹어본 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3.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팔도 도시락은 어린시절부터 유명한 라면이죠. 가격착하고 양많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자주 먹고는 했어요. 이런 팔도 도시락이 여러명이서도 같이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대용량 8인분의" 팔도 점보 도시락!" 동네 단골 편의점에 예약구매 해서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께요. 

팔도 점보 도시락 
대용량 8인분 

 

 

GS편의점에서 구매한 팔도 점보 도시락 

 

예약하고 일주일을 기다려서 받아본 점보 도시락 크기에 정말 놀래 버렸어요. 

점보도시락을 구매한 이유가 새로 나와서도 이지만 8명의 식구가 다같이 먹을 수 있는 컵라면에 대한 추억도 기록하고 싶어서랍니다. 

 

팔도 점보 도시락은 총 내용량이 729g 3,2529kacl  8인분에 대한 거지만 어마무시하죠.  

 

팔도 점보 도시락의 조리 시간은 끓는물을 부운 후 5분입니다. 

 

조리를 위해서 겉 포장을 벗겨보았어요.  뚜껑이 딱 식판 모양이에요. ㅎㅎ 

 

뚜껑을 열면 엄청난 크기의 스프 봉투가 있어요. 역시 점보!  

 

하지만 열어보면 건더기 스프 2개 분말스프3개로 소분되어있어요. 

 

  일반 도시락면으로 총 8개가 들어있어요.

분말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부었습니다. 물을 붇지 말고 이렇게 부셔먹어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끓는 물을 점선까지 꽈~악 채워서 부어주고 뚜껑을 닫고 5분을 기다립니다. 

 

와우 생각보다 양이 대단했어요. 

 

먹으면서 계속해서 위아래 섞어 주면서 먹었어요. 먹는동안 면이 불어서인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결국 끝을 봤답니다. 

 

팔도 점보 도시락
  맛은 변하지 않아요.

 

약간은 매콤하지 않을까? 점보니깐? 하지만 맛은 기존의 점보 도시락 컵라면과 다르지 않았어요. 

사실 팔도 점보 도시락을 맛이 어떨까? 해서 구매한 것은 아니에요. 크게 다르지 않을 거라는 것도 예상했고요. 그렇다고 이것으로 리뷰를 해서 엄청난 조회수를 바란 것도 아니랍니다. 

그져 우리 8식구의 소소한 행복과 같이 무언가를 했다는 재미와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구매를 했답니다. 그래서 저는 팔도 점보 도시락에 매우 만족합니다. 

 

맛은 그대로이면서 재미를 더해준 팔도 점보 도시락 한번 드셔보세요. ^^  단! 성인 3명이상은 되셔야 다 드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