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급찐살에 효과 좋다는 팁트 3일 다이어트 보조제 솔직 후기

by 앨리스이야기 2023.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다이어트! 여자들에게는 평생을 풀 수 없는 저주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다 알거에요.. 어느날 들리는 유혹 "이제 좀 먹어도돼~~ 왜? 넌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있잖아!

오늘 하루 괜찮아~" 이 유혹에 넘어가면 바로 3키로 확찝니다. 제가 그랬어요. ㅠㅠ

그래서 급찐살에 좋다는 팁트3일 구매했습니다. 그 결과를 이야기 해드릴게요.

 

딥트 3일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이다.

 

저는 아래 구성으로 구매를 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받았어요. 역시 급찐자들을 위해서 빠르게 처리 해주는 팁트3일이네요. 포장이 참 정성스럽네요.

 

드디어 마주한 팁트 3일입니다. 

 

팁트 3일 케이스 정말 맘에 듭니다. 분홍색은 사이언스업이에요. 

저 스티커를 제거하는 순간 "반품불가" 사진왼쪽은 분해효소리셋 , 오른쪽은 팁트3일 스트롱업 성분표시 입니다. 

 

팁트 3일 사이언스업  다이어리 느낌? 케이스로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팁트 3일 스트롱업과 분해효소 리셋은 케이스가 같은 방식이에요. 

 

팁트 3일 수퍼패스트 옆으로 서랍처럼 여는 방식이에요. 

 

팁트 3일 사이언스업, 분해효소리셋, 수퍼패스트 3총사 입니다. 

 

팁트 3일 스케줄 안내문이에요.  음.. 피치맛 번, V라인 호박하나 요것들은 다음에 먹어보도록 해야 겠어요.  이 스케줄표 대로만 한다면 3일뒤 빠진다는 거죠. 혹시... 수분만 빼내는건 아닌지.. 그래도 급찐살을 처리 할 수 있다면 해야죠. 

 

팁트 3일  사이언스업을 개봉해봤어요. 작은 알갱이들이 쏟아져 나오네요. 

 

음.. 생긴모양은 다시마환? 같은 느낌이에요. 팁트 3일 식전에 복용하는 사이언스업, 스트롱업에는 포만감을 주는 재료가들어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게 차전자피랍니다. 물을 만나면 40배나 팽창이 된다고 하니 식전에 먹으면 포만감으로 식사의 양이 줄어들겠어요. 

팁트3일 사이언스 업 8포, 스트롱 업 15포 , 수퍼패스트 15포, 분해효소 리셋 15포  스케줄표 대로 먹는다면 약 6일동안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팁트 3일에 대한 설명이고 이제부터 저의 솔직한 후기를 이야기 해드릴게요.

 

팁트3일 
앨리스 솔직 후기 

 

처음에는 일주일 분량이 70% 세일을 해서 6만원이 넘는 금액이라.. "저렴하지는 않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효과만 있다면 뭐가 아깝겠습니까?

팁트 3일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1위를 할 정도로 인기 있고 많은 사람들의 후기가 저에게 이것을 믿고 구매 해야 한다는 확실함을 주었기에 구매를 결정했답니다. .

 

팁트3일 직접 먹어본 결과 효과 있다!!! 

 

1~3일까지는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아.. 역시 과대광고에 속았구나.. 하는 생각에 아까우니 걍 다 먹어보자 했어요. 

다른 분들은 "쾌변을 했다.", "화장실을 자주 간다.", " 정말 먹는 양이 줄었다." 등등 다양한 반응이 있더군요. 그러나 앨리스는 4일째도 조용, 5일째도.... 그져 변화가 없는 몸무게를 보면서 한숨을 쉬었지요. 

그러다 6일째! 3키로가 빠졌습니다.  체중계 고장인가 싶어 여러번 다시 재보고 했어요. 그런데 역시나 3키로가 빠졌어요.

 

너무나 기뻤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이것저것 다 먹어보았는데 일주일만에 3키로라니.. "대박이구나!" 사실 팁트3일 시작하기전 일주일뒤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 급하게 시도를 한 것인데 아주아주 큰 효과를 봐버린 것이죠. ㅎㅎㅎ 

 

팁트3일 비밀은 이것이다. 

 

약속날 제가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었고, 더불어 친구들에게 살빠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답니다. 정말 행복감이 최고였어요. 이거이거 요물이구나~~ 하며 행복했던 하루가 지나고 다음날~~ 팁트 3일의 기적의 효과는 사라지고 3키로 원상복귀! 이건 뭐지?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장난인가? 일주일 열심히 관리하고 가질 수 있는 하루만의 기적과 같은 행복~~ ㅎㅎㅎ 

허무하더군요. 

비움과 채움으로 이어지는 더 건강한 오늘 몸의 변화를 위한 비책 팁트 3일......... 팁트 3일에 기재되어있는 멘트입니다. 여기서 눈에 들어오는 단어는 "오늘"  저는 그날의 "오늘"에 기적과 같은 행복을 느끼고 다음날의 "오늘" 에서 허무함을 배웠습니다. 

 

팁트3일
앨리스의 결론 

결론 급찐살 급하게 급효과를 바라신다면 드셔보세요. 효과 있습니다. 하지만 롱롱하기를 바라지는 마세요. 역시 다이어트는 평생을 해야한다는 생각으로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한다는게 저의 결론입니다. 그러나 정말 중요한 순간의 기적을 바라신다면 팁트3일 추천드려봅니다, 여기까지 급찐살에 효과있는 팁트3일 솔직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