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xbox one FIFA14 맛보기

by 앨리스이야기 2014. 2. 2.
반응형

2014년 6월 월드컵을 앞두고 대표팀이 아주 우울한 소식을 전해줬습니다. 멕시코엔 설날 가래떡 실신, 미국따위한텐 2:0으로 땅콩 잼발렸죠...


물론 해외파가 없으니 우린 2진이다 이런 소리 하실 수도 있지만, 케이리그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케이리그의 수준이 이정도구나 하는 아픔을 더 겪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요즘 새로운 취미는 새롭게 공사한 와이프 쉼터에 마련해 놓은 TG삼보 70인치 TV와 아마존에서 구입한 엑스박스원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온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피파14를 구입해서 해보니 컴퓨터보다 훨씬 편하네요. ㅎㅎㅎ 게임은 콘솔, 웹은 스마트폰... 일은 컴퓨터 이렇게 굳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열심히 배우는 중인 (콘솔은 처음 사봤습니다.) 피파14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정말 패키지는 별거 없습니다. 저게 다입니다. 차라리 더 비싸도 좋으니 뭔가 좀... 기념할 만한 내용물 좀 들어 있으면 좋으련만... 아쉽긴 합니다. 



리오넬 메시가 이번 피파14의 타이틀 주인공인 듯 합니다. 



실제 게임 영상이라고 올라와서 감동 받았지만... 실제로 이렇진 않습니다. 여전히 중력을 거슬러 다니는 어색한 움직임이 가득하긴 합니다. 플레이는 괜찮은데, 꼭 리플영상을 보면 어색해집니다.



얼마나 나름 열심히 정성을 기울였는지 보여주는 자료인데요... 우리나라 선수들은 프리미어리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얼굴이 걍 동양인입니다. 구자철도 걍 옆집 학생이구요... 다만 손흥민 등 나름 이름 값 있는 선수들은 디테일이 좋은 편입니다.



요건 해외사이트 돌아다니다 보니 퍼온 사진인데, 아마도 이번 피파14에 여성선수들이 반영되지 않은 탓인지 아쉬워하는 사진들이 많더군요.  여성축구 데이터까지 넣으려면... 힘들긴 할겁니다.



요것이 실제로 피파14를 부팅때부터 촬영해본 영상입니다. 새롭게 첼시로 시즌을 시작해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피파온라인3보다는 조금더 재미있는것 같네요. 영상이나 전체적인 부분에서 보면요. 


일단 맛봬기 영상이라 보심 되구요, 틈틈이 세부적인 것도 찍어서올려드릴께요.


그럼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산골에서 축구 베리 매니 좋아하는 네아이 아빠의 글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