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체리아쿠아 아이나노 해수 신형 LED 짧은 사용기

by 앨리스이야기 2014. 4. 23.
반응형

게임과 동시에 저의 또다른 취미인 해수생활을 한 동안 좀 관심을 못둔 것 같습니다. 예전 같으면 붙들고 살일이지만요.


어쨌든 저희집 아쿠아 메딕 수조의 LED등이 광량이 부족한 것 같아서 체리아쿠아아서 나온 아이나노 해수를 구입을 했습니다. 

 

사람들의 반응도 괜찮고 나름 디밍기능도 있어서 만족할만 한 것 같더군요. 역시 퇴근 후에 와보니 도착해 있습니다.


취미생활의 즐거움은 항상 이런 것이지요. 설레임? 이랄까요.


어쨌든 부랴 부랴 뜯어봤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꼭 월리였던가요? 꼭 그 로봇 머리를 닮았습니다. 그런데... 이거 나노라는 이름과는 달리 매우 큽니다. ㅡㅡ;


요렇게 상단부에는 파워 및 블루와 화이트의 광량을 조절 할 수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손으토 터치하는 방식인데,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터치해서 광량을 맞춰 주면 됩니다.



신형 버전은 구버전과는 다르게 블루LED가 가운데에 있습니다. 나노항 제품 답게 LED는 총 10개 밖에 되지 않습니다.



힌지 부분인데요, 요 부분을 통해서 각도를 조절 하면 됩니다.


아이나노 2.0은 요렇게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110과 220 겸용이네요.



아이나노를 포기한 이유 사이즈 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2리터 짜리 생수병과 비교를 해도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정말 큽니다.


아쿠아메딕 수조 상단에 설치해 봤습니다. 아쿠아메딕 수조의 전체 디자인이 확 깨져 버립니다. 다시 팔게된 결정적 이유입니다. 


 

아쿠아메딕 수조 스팟등이 꺼진 후에 아이나노 블루를 강조한 상태로 켜놨습니다. 색감은 사진과는 달리 보랏빛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은 파랗네요 ^^;

 

마지막으로 저희 아쿠아메딕 수조 영상을 간만에 업뎃 해봅니다. 이끼를 좀 닦아야 겠습니다. ㅡㅡ;

 

반응형

댓글